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 이후편이 궁금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9:01

    >


    tvn 드라마 추천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 tvn 드라마 추천 / tvn 드라마 / 종영 드라마 추천 / 정주행하기 쉬운 드라마 추천 /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 tvn 명작 드라마 추천 / tvn 인생드라마 추천하기· 우리는 여름 방학이 바로 3일밖에 남지 않지만 당싱무 행복합니다(눈물도 여름 방학에는 그것은 드라마 정규 주행입니다! 저는 방학 때 아마도 넷플릭스와 TV 드라마를 정주행하며 살지 않을까 싶습니다. 드라마 덕분이니까 내가 본 티비중에 마음대로 골라! 인생드라마만 모아서 추천하려고요. 정ストー스토리 못본 눈 삽니다. 그럼 tvn 드라마 소개해 보겠습니다. ! (직접 본 것만 솔직하게 적었어요 :) > )


    >


    많은 사람이 인생 드라마에서 언급했기 때문에 저도 봤는데요, 네. 저도 왠지 인생드라마가 될 것 같아요..친구 세명의 웃음이 노멀 힘 웃기고 ㅋㅋㅋ 남자 동지들도 모두 재미 있습니다 ♡ 집이 필요한 여성과 결혼할 여자가 필요한 두 사람이 만자 신서 2년 계약 결혼을 하고 벌어지는 스토리네요! 아마도 그들이 놓인 귀냄새가 평범하게 현실에서 정 스토리가 있을 법한 스토리여서 본인의 귀냄새와 대입해서 위로받고 더 즐겨하시는 것 같아요!!


    >


    예전에 엄청 재밌게 봤는데 노량진을 배경으로 강사들과 수험생들의 스토리에요! 밤마다 모든 스트레스를 푸는 영혼술 신드롬을 하나 줬어(흑흑) 저는 나쁘지 않고 재미있게 봤어요! 정채영과 키케미도 너무 좋고 귀여웠고♡♡♡


    >


    알고보니 미드를 원작으로 둔 드라마더라구요! 처음에는 볼 때는 잘 몰랐는데.. 전도연씨의 성공적인 복귀작이자, -나쁘지 않다 '의 연기 변신이 눈에 띄었어요. 전도연이랑 나쁘지 않고 케미도 너무 좋고(흑흑) 멋있고 재밌었어요!🌟🌟🌟


    >


    ​, 자타가 공인하는 20하나 7년 최고의 드라마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매번 나에게 충격을 준 드라마.. "반전도 있고 황시목 검사" 넘 섹시해요. ♥ ️ 매번 긴장하면서 보고 또 보고 스릴 있고 2틀에서 정주행한 드라마(웃음)좀 드라마보다는 영화에 잘 맞지 않는 잃고 싶습니다.  정말로 고렌하나이답다 ᄏᄏ 완전 강회🌟🌟🌟🌟🌟


    >


    네 .. 나쁘지 않았어요 . 내 인생 인생 x하나 0000드라마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한 스토리인데 보는 내내 지안이 고민에 빠져 매번 펑펑 울었던 드라마에요 TT잼 감동적이고 서로 얼마나 쁘띠 좋은 사람인지 알게 되는 과정이에요 잼이 좋고 재미있어서 죽기 전에 꼭 봐야 하는 드라마에요! 엔딩은 진짜캐 감탄은 나쁘지 않습니다. 저런 감동 안보면 몰라 꼭 봐주세요(흑흑) 🌟🌟🌟🌟🌟


    >


    아마 전국적으로 미생 붐이 일었겠네요. 나는 나중에 봤는데 잠깐 생각한 것은 내가 왜 이걸 지금 봤지?  ᄏᄏᄏᄏ 얘도 자타가 함께 하는 최고의 인생 드라마로 손꼽히네요! tvn 드라마 추천해주세요! 하면 바로 미생! 대기업에서 인턴 낙하산으로 알고 오마슥 니시 대기업에서 1어 잘하는 1들 후에사셍할을 그리고 있습니다. 매번 전하는 교훈이 댁이 좋고 나에게 인생을 잘 살아야 하는 이유를 알게 해준 드라마 감동적이고 연출부터 대사까지 완벽한 드라마 누가 미생같은 드라마를 역시 만들어 주세요..🌟🌟🌟🌟🌟


    >


    이건 완전 병미드라마죠 ᄒᄒ 기린타에요기분 나쁠 때 가볍게 볼 수 있습니다. 박서준, 오바와 약간 더 후끈후끈한 예기투가 댁무 매력적입니다! 박민영 정예기 정예기, 예쁘게 본인입니다" 둘이서 만날 때마다 스킨십을 할 때마다 내가 마음과 ​ 🌟🌟🌟 ​


    >


    이게 가장 최근에 본 드라마! 야구 선수 킴지에효크가 여동생을 성폭행한 범인을 폭행하고 껌 빵에 하나 연 살아 보고 그 속에서 1어 나쁘지 않아는 1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응답 시리즈의 신원호피디가 연출한 드라마라 그런지 유머 요소가 응답 생각이 아직도 있음 ᄏᄏ 가끔 재미있는 요소도 너무 많고 교도소 안에서 혜론과 박호상 분 너무 웃겨요. (웃음) 안에서 감동받아서 웃겨서 다 하니까요(흑흑) 보는 제 김재혁이 너무 안타까워서 정예기 .. 준호는 역시 내 스타 1이다 👍 ​ 🌟🌟🌟🌟 ​


    >


    마 이게 즉석 tvn 명작 드라마다! 가장 최근의 tvn을 올려준 작품이 아닐까,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전으로 과거와 현재를 연결시키고 미제사건을 풀어보았는지는 말이야.매번 소름돋아서 너무 재밌어요ww 이재한 형사님! 지직.. 이건 한번쯤 꼭 봐야할 드라마♥


    >


    전국민 중에 이걸 못본 사람도 있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응사가 가장 즐거웠어요! 선봉인전의 쓰레기 칠봉이의 삼각관계는 잊을 수 없다. 도희의 욕과 이모의 큰 손 ᄒᄒ 추억이 나네요. 은팔은 응사보다 더 감동적인 스토리가 부각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전 어남 유파였어요 彼남자친구의 정석 류준열 ♥️ 은칠도 시각되면 바로 정주행해야 합니다! tvn 시리즈 중에서 가장 재미있어요. .추천 x하나 0000​ 🌟🌟🌟🌟🌟 ​


    총 하나 0개의 tvn의 드라마를 추천하고 줬는데요! 아 맞다 아는 와이프도 재밌어요*_* 이것 말고도 또 오 해영, 미스터 선샤인, 도깨비, 오과인 도깨비, ᄏᄏᄏ 검색어를 입력하세요.등등 많은데요! 저는 끝까지 다 본 드라마만 추천하느라 리스트에 못넣어서 좀 아쉬워요ᅮᅮ 그럼 방학때 드라마 정주행하면서 재밌게 보내시고 차후에 포스팅으로 봐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